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3기 영숙 약사 인스타 약국 위치 직업 자동차 차 나이

by 충격대예언 2023. 3. 22.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영숙 자동차, 아우디 A4
2. 13기 영숙 인스타에 올린 최근 근황
3. 영숙의 2023년의 계획과 약국 위치

4.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한의사 인스타 본명 대학교 한의원 병원 나이 직업
5.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스포 아나운서 지상렬 유튜브
6.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나는 솔로 13기 영숙 차, 아우디 A4

'나는 솔로' 13기에서 남심을 올킬하며 13기 영숙이 방송 후 달라진 일상과 고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토로했습니다.

현재 그녀는 '나는 솔로' 13기에서 무려 4명(영수, 영철, 영호, 영식)의 대시를 받고 있으며, 심지어 15일 방송에서 '슈퍼 데이트권' 3장을 따낸 남성 출연자 모두가 영숙을 데이트 상대로 지목해 '여왕벌'이라는 수식어를 달았습니다.

반면 영숙은 자신에게 직진하는 영식이 아닌, 영자와 썸을 타는 영철에게 은근히 호감을 고백했으며 현숙과 커플처럼 관계가 발전 중인 영수의 호감 표현에도 싫지 않은 내색을 하기도 해 '어장관리설', '여왕벌 놀이', '플러팅이 많다' 등의 반응을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 영숙 직업: 약사
  • 나이: 1990년생, 34살
  • 사는 곳(거주지 위치): 부산
  • 인스타: @jimini_mee

여성 출연자 ‘영숙’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 그램SNS에라며 이름표를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공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13기 영숙이네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인스타 공개해 달라는 요청들이 보여서
방 문을 살짝 열어봅니다.

그녀는 방송 중 자신의 직업을 약사라고 소개했었습니다.
실제 SNS에 약사로 근무하고 있는 사진과 “드디어 첫차..!”라는 글과 함께 외제차 앞에서 고사를 지내는 모습을 찍어 게시했습니다.

사진 속 보이는 차량은 ‘아우디A4’ 모델로 약 5,316만 원~6,592만 원에 판매되고 있는 중형 세단입니다. 

 

 

13기 영숙 인스타에 올린 최근 근황

그는 16일 자신의 채널에 다음과 같은 솔직한 글을 올려놓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살다 보니 
내가 TV에 나오고 
인터넷 기사에 날 일이 다있다ㅋㅋ
 내가 쓴 댓글, 
심리분석 유튜브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그 재미에 빠져
 요즘 생활패턴도 깨지고
 퇴근 후 아무것도 안하는건
 스스로가 한심하다ㅠㅠ

이어 나는 솔로 13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좋은 친구가 생겼다는 점과
매력만점 13기 출연자와 대화할 수 있고
심리를 직접 물어볼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나솔 출연자로서의
특권이 아닐까 한다ㅋㅋ)

그러면서도 영숙은 일상 생활에서의 고충을 귀엽게 토로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제약사 직원들이나
가끔 손님들이 알아보실땐
부끄러워 숨고 싶다..
일할 땐 나름 엄근진st인데
그런 모습을 보신다 생각하니
'저 맞아요' 란 말이 쉽게 나오지 않는다.

아울러 "마지막 사진은 솔로나라 입소 전날! #나는솔로13기 #13기영숙"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아놓으면서 '나는 솔로'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영숙의 글을 본 네티즌들은 "영숙님, 누구와 최종 커플 되나요?", "일름보 영철님은 아닌 것 같습니다", "영수와도 거리를 두세요", "매력이 넘치십니다", "지나가다 보면 아는 척 해도 되나요?", "귀여운데 예쁘시기까지" 등 과몰입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영숙의 2023년의 계획과 약국 위치

한편 영숙은 지난 해 말, 2022년 연말 정산과 2023년 계획에 대한 글을 올려놓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글에서 그녀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올해 잘한 것은 느리지만 꾸준히 공부해 온 것과
실제로 부동산 투자를 해본 것.
근데 앞에 적었듯이
내가 돈이 많기라도 했더라면
잘못된 선택을 했을 것이고
가까운 사람에 의해 알게 되어서
운이 좋았던 것도 큰 것 같다.
다음에 또 투자를 할 수 있게 된다면
그 때는 오로지 내 스스로의 판단력으로
할 수 있게 된다면 더 뿌듯할 것 같다.


이어서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올해 본업에 대한 공부는 좀 소홀했던 것 같다.
어느덧 약사로 7년차가 되고
일에 익숙해지다 보니
조금 안일했던 게 있었던 것 같다.
또 건강한 체질을 믿고
건강관리에 소홀했던 것.
타고난 체질은 복이지만
이제 노력이 필요한 나이다.

마지막으로 영숙은 결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그리고 결혼... 내가 이 나이되도록 미혼일 줄은 상상도 못했던 일이다.
물론 내 문제도 있다고 생각하고 그래서 계속 자아성찰 중이지만 점쟁이말이 남자가 인성은 괜찮다면 성격은 좀 내려놔야 시집갈 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 해서라도 시집을 가는게 맞긴한건가 싶지만 그래도 한 번 내려놔볼까 한다 내년에는..
내 목표는 항상 같다.
지덕체를 갖춘 여자가 되는 것.
이건 죽을 때까지 매년 같지 않을까 싶다.
23년에 조금이라도 목표에 다가설 수 있길 바래본다.
2023년 덤벼!!"

나는 솔로 13기 영숙의 약국의 위치는 부산 수영구에 위치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한의사 인스타 본명 대학교 한의원 병원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한의사 인스타 본명 대학교 한의원 병원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한의사 인스타 본명 대학교 한의원 병원 나이 직업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상철 나이 직업 공개 2. 13기 상철의 첫인상 선택 3. 13기 상철 프로필 정리 4. 나는 솔로 1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스포 아나운서 지상렬 유튜브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스포 아나운서 지상렬 유튜브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스포 아나운서 지상렬 유튜브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지상렬 유튜브에 출연 2. 나는 솔로 13기 옥순, TV조선 '며느리 모시기'에 출연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영철 직업 2. 50억 난초 도난 사건의 피해자 13기 영철 3.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