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돌싱특집 탈북? 상철 첫 데이트

by 충격대예언 2023. 8. 10.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돌싱특집 탈북? 상철과 첫 데이트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나이 사는곳 자기 소개
2. 나는 솔로 16기 첫 데이트 영숙 ♥ 상철
3.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출연진) 인스타

4.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5.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6.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7. 돌싱글즈4 지수 직업 나이 인스타 변호사 스포 이혼사유 출연자 지미
8.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리키 첫 선택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나이 사는곳 자기 소개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 특집'으로 꾸며진 출연자 16기 영숙이 솔직하게 이혼 이야기를 고백하며 자기소개를 했습니다.

16기 영숙은 1990년생 나이는 32살, 대구에서 거주 중이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영숙의 직업은 발레 전공으로 대구카톨릭 대학교 무용학과 외래 교수로 재직했으며 현재 문화체육관광부 내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 소속된 중고등학교 무용 강사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습니다.
(기존 소문이었던 북한을 탈북한 새터민이라는 소문은 사실이 아닌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영숙은 2년이 채 되지 않은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영숙은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을 했다고 고백하며 담담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만난 지 한 달만에
 어떤 사람 사이에서
아기가 생겼다.

미혼모 시설도 알아봤다.
저는 아기를 무조건 낳아야했다.
온전한 가정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

더불어 영숙은 평탄하지 못했던 결혼생활로 인해 밥을 제대로 먹지 못했다는 이야기와 아이에 대한 책임감을 전했습니다.

물과 이온 음료를 먹고,
한 달을 살았다.

내 새끼를
온전히 키워야 하는 게
제 일이기 때문에
제가 선택한 제 책임이다.

영숙은 재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고백했습니다.

아들이 만약 결혼한다면
 멀리 떨어져 살 거다.
그게 내 아들이
가장 행복하게 사는 거니까.
그때 되면 저 혼자잖아요,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나와 같이 삶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을 찾자는 생각에 왔다.

자녀가 30개월 아들이 있다는 영숙은 상대방의 자녀 유무와 나이는 상관없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할아버지, 회장님도 괜찮다!

 

 

나는 솔로 16기 첫 데이트 영숙 ♥ 상철

잠시 후 솔로 나라 16번지의 첫 데이트 선택이 진행됐습니다. 자기소개 후 마음이 뒤바뀐 솔로녀들은 "나랑 데이트하러 가자"는 솔로남들의 외침에 반전 선택을 이어갔습니다.
앞서 영숙 순자에게 첫인상 선택 호감 표를 얻은 영수는 0표남이 됐습니다.
영호는 현숙 순자의 선택을 받으며 첫인상 선택 0표의 굴욕을 씻어냈습니다.
영수와 마찬가지로 0표남이 된 영식은 현숙이 영호를 선택한 사실을 뒤늦게 알고 씁쓸해했습니다.

영철은 정숙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옥순에게 직진했던 광수는 "영자님과 데이트를 원한다. 전 경쟁을 좋아하지 않아서"라고 태도를 바꿨습니다. 
광수의 바람처럼 영자가 그를 선택한 것에 이어 옥순도 다가와 2:1 데이트가 성사됐습니다.

마지막으로 상철은 영숙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상철은 영숙과 첫 데이트 준비에 나섰습니다.
미국에서 생활해 한국 생활에 익숙하지 못한 상철은 다른 출연자들의 도움을 받아 데이트 장소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상철은 영숙에게 다음과 같이 물었습니다.

 처음에 나오셨을 때 놀랐다.
다대일을 피하려고 하신 건 아닌가?

이에 영숙은 다음과 같이 당당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아니다.
나는 다대일도 자신있다.

상철은 "첫인상 선택때 손을 잡고 나서 영숙님이 반응을 보여주셨으면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숙은 "나는 임팩트가 있었다. 진심을 담아서 멘트도 했다. 목소리에서 느껴졌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를 느끼게 했습니다. 

영숙은 "나는 상철님을 선택할 때 미국을 생각하지 않고 왔다"라고 말했습니다. 
상철은 다음과 같이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나는 장거리가
큰 걸림돌이 되지 않더라.
서로 좋아하면 해결이 되더라.

두 사람은 차를 마시며 대화를 이어나갔지만 갑자기 정적이 깔렸고 결국 자리를 급 마무리했습니다.

16기 상철과 16기 영숙은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대화를 할 거라고 기대했지만 미국과의 시차 때문인지 상철은 영숙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가며 졸기 시작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그는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털어놨습니다.

제가 조니까 영숙님이
좀 자라고 하시는데
그게 호감의 표현으로 들렸다.
데이트 후 호감도가 올라갔다.

하지만 16기 상철은 앞서 영숙이 부모님께 너무 잘하는 효자라도 좋지 않은 것 같다는 이야기에 "나는 자녀가 있어도 부모님이 더 중요하다. 그게 본인의 철학이라면 맞지 않는 것 같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반면 16기 영숙은 다음과 같이 반전의 이야기를 말했습니다.

밤에 운전해서 가는데
피곤하더라도 얘기를 좀 걸어주시지.
호감도가 떨어졌다.
나는 여기서 마음은 일시정지!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출연진) 인스타

1) 16기 옥순 인스타: @elizabeth0912i

2) 16기 순자 인스타: @ji__sn

3) 16기 영수 인스타: @henney_master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친형 짝 4호남 시애틀 보잉사 2. 나는 솔로 16기 첫 인상 선택과 16기 상철 직업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직업 취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차, 포르쉐 박스터 가격과 재산(재력)은? 3.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4. 나는 솔로 10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4 지수 직업 나이 인스타 변호사 스포 이혼사유 출연자 지미
 

돌싱글즈4 지수 직업 나이 인스타 변호사 스포 이혼사유 출연자 지미

돌싱글즈4 지수 직업 나이 인스타 변호사 스포 이혼사유 출연자 지미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지수 이혼사유 2. 돌싱글즈 4 출연자 지수 직업 & 나이 & 자녀 3.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리키 첫 선택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리키 첫 선택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리키 첫 선택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희진 이혼사유 2. 돌싱글즈 4 출연자 희진 나이 직업은? 3. 돌싱글즈 4 희진 나이 & 직업 & 인스타는?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