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by 충격대예언 2023. 9. 13.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자 최신 근황 공개 및 인스타 사과
2. 16기 영자 아이와 수영장 사진 인스타 공개(직업, 나이, 취미)

3.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4.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 나이 옷 쇼핑몰 산전수전 과거 사연
5.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나는 솔로 16기 영자 최신 근황 공개 및 인스타 사과

'나는솔로 16기'에 출연 중인 영자가 sns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최신 근황을 공유했습니다.

9월 12일 오전 영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셀카를 업로드하며 '좋은아침'이라는 문구를 달았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밝은 햇살을 뒤로한 채 영자가 서 있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영자는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영자는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나는솔로' 방송에서 옥순이 영수를 처음부터 좋아했다'라며 사실무근의  가짜뉴스를 퍼뜨려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을 혼란에 빠뜨렸던 영자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은색 배경의 피드와 함께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영자는 그토록 원하던 영수와 슈퍼데이트를 했지만 영수는 은근히 영자를 거절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당시 영자는 영수와 데이트 후 자신에게 철벽을 치는 그의 모습을 보고 옥순이 맘을 표현했기 때문이라고 굳게 믿었습니다.

영수와 데이트를 마친 영자는 숙소에서 연애할 시간도 낼 수 없는 자신의 처지를 한탄하며 오열했습니다. 
그러다 영자는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주던 현숙, 순자에게 대화 중 "영수님은 옥순님과 서로 잘되고 있는 것 같더라. 옥순님은 영수님이래"라며 가짜 뉴스를 퍼뜨려 뭇매를 맞았습니다.

그러나 이는 오해였습니다. 
‘처음에는 영수에게 호감이 있었다’는 옥순의 말을 영자는 ‘(옥순은) 처음부터 영수에게 호감이 있었다’라고 전한 것입니다. 이 말이 광수에게 와전되어 전해졌고, 옥순은 결국 광수를 향한 마음을 접었습니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이이경은 “왜 있지도 않은 일을 이야기하냐”며 황당해했고, 데프콘은 “옥순은 ‘처음에는’이라고 했지 ‘처음부터’라고 안 했습니다. 잘못 와전되면 이런 이야기가 또 돈다. 이게 가짜뉴스가 퍼지는 과정”이라며 답답한 마음을 표했습니다.

이후 그는 지속적으로 "자신은 광수"라고 주장하는 옥순의 말을 무시하고 이 같은 주장을 펼쳐 시청자들의 질타를 받았습니다.

이에 영자는 7일 방송 직후 다음과 같이 인스타그램에 검은색 배경의 피드와 함께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데이트를 망치고 와서 정확하지 않은 말을 제 생각대로 아무렇게나 말하는 영자의 모습을 오늘 방송으로 보니 부끄럽고 반성하게 됩니다. 앞으로는 언행에 더욱 주의하여 행동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저 때문에 기분 나쁘신 분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다만 정작 옥순에 대한 사과는 빠져있어 반쪽 사과라는 지적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한편 해당 방송 직후 영자는 시청자들로부터 영숙에 이어 빌런으로 지목됐던 바 있습니다.

 

 

16기 영자 아이와 수영장 사진 인스타 공개(직업, 나이, 취미)

16기 영자는 지난 8일 인스타를 통해 "아기랑 수영장 왔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수영복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이가 아파서 체험 학습도 못했는데 수영장 덕분에 기분이 좋아진 듯합니다.

혼전 임신이었다고 밝혔던 영자는 결혼식을 해보지 않아 한이 있다는 말까지 한 바 있습니다. 
자녀는 7살 딸이 있으며 아이의 성숙함을 언급하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나는 솔로 6기, 113회에서는 영자의 고민이 나오면서 여자 출연자들로부터 공감을 얻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다 보니 데이트도 쉽지 않은 상황이 연출됐던 것입니다.

무엇보다 광수에게 마음이 있었다는 옥순의 말을 듣고 놀라는 표정이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영숙의 '경각심'이 시작되면서 옥순이 영수에게 마음이 있는 것처럼 오해가 쌓였던 것이다.

영자는 나이는 1991년생으로 31세입니다.
경기도 화성시에 거주하고 이혼한지 4년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아이는 7살 딸을 양육중입니다.
취미는 캠핑, 등상이고, 직업은 삼성전자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연관검색어에 '틱'이 있던데 '틱'이 왜 있는지 아직 파악이 안됩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숙 인스타 옹호글 2.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럽스타그램 의혹? 최종커플(최커)?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 나이 옷 쇼핑몰 산전수전 과거 사연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 나이 옷 쇼핑몰 산전수전 과거 사연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 나이 옷 쇼핑몰 산전수전 과거 사연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악플 테러 법적 대응? 2. 나는 솔로 16기 영숙 광수 싸움 발단 & 전개 빌런은 누구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16기 광수 감싸는 인스타 댓글 2. 16기 옥순과 16기 영숙의 인스타 장외갈등 3. 나는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