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매포흑염소 목장 농장 회사 본명

by 충격대예언 2023. 10. 25.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매포흑염소 목장 농장 회사 본명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집안 재력, 세종시 매포 흑염소 사업 회사
2. 17기 영수 옥순에게 독특한 플러팅
3. 17기 옥순 이름 본명 나이 학력 인스타 직업

4. 나는 솔로 17기 영식 직업 외환중개인 인스타 옥순 영숙 영자 정숙 나이 국적
5.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6. 나는 솔로 17기 영수 직업 인스타 삼성전자 본명 썸바이벌 출연 상철 영자 정숙
7.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8.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집안 재력, 세종시 매포 흑염소 사업 회사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나는 솔로' 16기가 끝나고 17기가 새롭게 시작됐습니다. 
특히 이번 나는 솔로 17기에서도 16기 때와 같은 '옥순'이 단아하면서 청초한 매력을 뽐내며 단연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스펙이 공개되지 않았던 17기 옥순은 이후 유튜브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과거 사진이 올라오는 등 다양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신상정보가 온라인상에서는 이미 17기 옥순의 직업 나이 등 구체적인 정보가 확산하고 있습니다.

솔로 나라 17번지 사전 인터뷰에서 토익 만점을 받았다고 밝힌 옥순은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종로의 대형 학원인 YBM 어학원과 대학에서 토익 강사로 일한 옥순은 엄청난 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뜻에 따라 가업을 잇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제작진과 인터뷰 영상은 무려 2년 반 전이라고 전해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세월의 흔적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동안 미모는 물론 사업에 대한 자신감까지 드러내는 옥순의 매력이 돋보였습니다. 

하지만 남자 출연자들에게는 이런 모습이 어필되지 못했습니다. 
2년 여 넘는 시간을 기다려 '나는 솔로'에 무려 옥순으로 출연했지만, 현실은 남자 출연자들에게 단 한 표의 첫인상 투표를 받지 못 하며 '0표 굴욕'을 맛봤습니다. 

첫인상 투표에서 아픈 쓴맛을 맛본 옥순이지만 첫 방송 이후 옥순의 이력과 집안 배경 등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입니다.
특히 기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 출연자들과 사뭇 다른 꾸밈 없고 수수한 매력으로 옥순만의 '힐링 매력'을 더하면서 누리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분위기입니다. 

17기 옥순은 세종시에서 큰 규모의 흑염소 농장을 운영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농장은 매포 흑염소 농장으로 할아버지 때부터 3대째 이어져 왔다고 합니다.

17기 옥순 아버지가 갖고 있던 충북 제천땅의 일부, 40만평을 매물로 내놨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17기 옥순 아버지가 갖고 있던 충북 제천땅의 일부, 40만평을  옥순 아버지가 매물로 내놨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 네티즌은 옥순의 아버지가 내놓은 것으로 추정되는 매물 정보를 게재하며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17기 옥순 아버지가
충북 제천 땅 40만 평을
매매가 41억에 내놨다.
흑염소 농장을
내놓은 게 아니다.
그 땅은 주소가
세종시로 또 다르다.
본인이 남자를 먹여 살릴 수 있다는 말은
결코 허언이 아니었다!

17기 옥순의 스펙이 집안 환경 등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혼자일 이유가 전혀 없는데 눈이 너무 높은 건가", "나를 양자로 데려가 달라", "정말 대단한 고스펙의 역대급 출연자가 또 등장했다"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17기 옥순은 방송에서 자신이 사업을 맡은 후 매출이 100% 이상 늘었다는 사연을 소개하며 “제가 경제적인 부분을 책임지게 될 것 같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17기 영수 옥순에게 독특한 플러팅

나는 솔로' 17기 영수가 옥순에게 독특한 플러팅을 이어갔습니다.

17기 영수는 옥순을 향해 다음과 같이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옥순님 성모마리아 느낌이다!

옥순 또한 환하게 웃으며 반응했습니다.

영수는 "참한 느낌이다"라고 덧붙여 설명했고, 출연진들은 "선하게 생겼다", "성모마리아는 처음 들어봤다"며 반응했습니다. 데프콘은 "홀리하다. 좋은 얘기같다. 착해보인다는 것"이라며 "나름 호감을 드러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짐 정리를 마친 여성들이 남성의 숙소로 갔습니다. 
장보러 간 팀을 기다리는 동안 17기가 한 곳에 모여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후 17기 옥순의 옆자리에 앉은 영수는 옥순을 힐끗 쳐다보더니 "욕할 수 있어요?"라고 물었습니다.

옥순은 "저 욕 잘해요"라고 답했고, 영수는 다음과 같이 플러팅했습니다.

나중에
 욕 한번 해주세요.
왜냐면 선하게 생긴 분이
욕하면 매력적인 것 같다!

17기 옥순은 "취향이 특이하시네"라고 말했고, 영수는 "세게 생기신 분이 부드러우면 그것도 매력있다"면서 "진짜 욕하시는 거 아니야?"라며 웃었습니다.

영수는 "나중에 진짜 욕하는 거 아니냐"라며 옥순에게 장난을 쳤고 조용한 분위기에 어색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출연진은 고기를 먹으며 저녁 식사를 즐겼습니다. 
17기 영수는 유일하게 여자를 사이에 앉았습니다.
이후 옥순은 영식과 자리체인지를 해 영철의 옆에 앉았습니다.
영철은 옆에 앉은 옥순을 힐끔 쳐다봤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기수 잘 합류한 것 같다"고 만족해했습니다.

영철은 "옥순이 자리 체인지를 해서 기분이 좋았다. 나도 사실 옥순과 결이 비슷해 대화해보고 싶었는데, 옥순도 그런 생각이었나 설렘이 생겼다. 이 사람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17기 옥순 이름 본명 나이 학력 인스타 직업
  • 본명: 오은경
  • 나이: 1990년생, 33세
  • 학력(대학교):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 전 직장: 종로 YBM 토익강사, 대학교 영어 강사
  • 직업(회사): 세종 매포 흑염소 농장 운영
  • 인스타: @oh010707
나는 솔로 17기 영식 직업 외환중개인 인스타 옥순 영숙 영자 정숙 나이 국적
 

나는 솔로 17기 영식 직업 외환중개인 인스타 옥순 영숙 영자 정숙 나이 국적

나는 솔로 17기 영식 직업 외환중개인 인스타 옥순 영숙 영자 정숙 나이 국적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식 직업 나이 자기소개 2. 17기 영식의 자기자랑? 손선풍기 선물 3. 첫인상 선택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영숙의 선택은? 3.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수 직업 인스타 삼성전자 본명 썸바이벌 출연 상철 영자 정숙
 

나는 솔로 17기 영수 직업 인스타 삼성전자 본명 썸바이벌 출연 상철 영자 정숙

나는 솔로 17기 영수 직업 인스타 삼성전자 본명 썸바이벌 출연 상철 영자 정숙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수 직업 나이 자기소개 2. 17기 영수의 독보적 캐릭터, 섹시함 어필 3. 17기 영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 본명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기존과 다른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등장과 놀라운 과거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첫인상 선택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순자의 상큼 발랄한 모습 2. 17기 순자의 첫인상 선택, 순자를 선택한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