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by 충격대예언 2023. 10. 13.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 본명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기존과 다른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등장과 놀라운 과거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첫인상 선택은 광수! 0표 굴욕
3. 나는 솔로 17기 옥순 세종 집안 사업 & 17기 옥순 본명

4.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5.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6.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7.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최종커플(최커)
8.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스포 현재커플(현커)

 

기존과 다른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등장과 놀라운 과거 직업

 ‘나는 SOLO <나는 솔로>’(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17기 남녀 출연진이 한 명씩 차를 타고 등장했습니다.
매 기수마다 외모가 가장 화려한 출연자가 옥순이라는 이름을 받아, 옥순에 대한 기대감이 쏠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와는 다른 17기 옥순의 등장에 MC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날 옥순의 등장을 앞두고 남성 출연자들은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MC 이이경 역시 “무조건 그런 건 아니지만 기대를 하게 만든다”라며 17기 옥순이 타고 오는 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다섯 번째로17기 옥순이 등장했고,  자동차에서 내리는 모습을 보고 기존 기수와 다른 이미지에 3MC는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송해나는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좀 다른 느낌의 옥순이다.
기존의 옥순은 찐한 느낌인이다.

데프콘 역시 “이분 같은 경우는 70~80년대 미인상”이라며 입을 열었습니다.
데프콘은 놀라움을 드러냈습니다.

우리가 환영 안 하는 건 아닌데
 기존의 옥순하고 너무 달라가지고. 
방송을 솔직하게 해야 한다.
여러분도 놀라지 않았냐?
우리도 놀랐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등장에 시선이 모인 가운데, 사전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옥순은 인기가 많을 것 같다는 제작진의 말에 "인기 없다, 연락하는 분도 없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수수하고 꾸밈없는 느낌의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토익이 만점이라고 밝혀 또다시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토익 만점이다.
과거의 직업은
종로에서 토익 강의를 했다. 
저희 언니처럼 
그쪽으로 가려다가 
아버지가 ’그 일‘을 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이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저희 할머니, 할아버지 때부터
이제 쭉 해오시다가
이제 저희 아버지께서 하시고
요즘 세종에서 같이 하고 있다.
이 일은 평생할 거다!

17기 옥순은 사업의 매출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제가 운영하고)
매출을 늘리기 보다
이걸 바꾸면 좋겠다 싶어서
해보니까 매출이 100% 이상
많이 늘었다!

또 이상형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경제적인 부분은
제가 책임질 것 같은데
스마트한 분한테
매력을 느끼는 것 같다.
안정적인 분이 좋긴 하더라.

17기 옥순은 자신도 사업을 하지만 자유분방한 사람에게는 거리감이 느껴진다며 안정적인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옥순은 무려 2년 반 전에 ‘나는 솔로’에 지원했던 것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데프콘은 다음과 같이 말하며 나는 솔로 17기 옥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이 분이 2년 반 전에
사전 인터뷰했다고 한다.
이게 2년 반 전 영상이다.
그래서 옥순이라는 이름을 줬네!

이 분이 보물인가 봐!

이어서 이이경은 놀라며 말했습니다.

옥순 씨도 잊고 살았겠다.
‘나는 안 됐구나’
하다가 갑자기 되신 거네!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첫인상 선택은 광수! 0표 굴욕 

12인의 17기 솔로남녀가 모두 입장한 가운데, ‘솔로나라’ 사상 최초로 남녀가 동시에 하는 첫인상 선택이 진행됐습니다. 
17기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 방법은 마음에 드는 솔로남의 얼굴이 붙은 사과의 반쪽을 먹는 것이었습니다.
17기 솔로남들은 마음에 드는 솔로녀들에게 짧은 손 편지를 적었습니다.

제일 먼저 선택에 나선 영숙은 자신을 마중 나왔던 영수를 선택하며 "처음 왔을 때 되게 긴장이 많이 됐는데 데리러 마중 나와주셔서 감사하다. 여기 와서 처음 보는 얼굴이라서 반가웠다. 그래서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정숙은 상철을 택하며 "웃고 계시는 모습이 좀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호감을 줬다. 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순자도 상철을 선택하며 "활발하실 것 같고, 약간 유쾌하신 분 같아서 골랐습니다. 
그냥 좀 첫인상이 제일 좋아 보였다"고 덧붙였습니다.

영자의 선택은 영수였습니다. 
영자는 "어떤 성격인지도 궁금하고, 어떤 가치관을 갖고 계신지도 궁금하다"며 "첫인상이 다 제 스타일이셔서 궁금하다"고 말했습니다.

옥순은 핑크머리 광수의 사과를 고르며 다음과 같이 말해서 웃음을 안겼습니다.

  순박한 시골 스타일을 좋아한다.
선하고, 유쾌하고, 그러신 것 같아서
'좋은 분이시다' 했는데
사과를 고를 때
핑크색 머리로 염색하셔서
'어? 아닌데' 싶었다!

 

 

현숙은 상철을 선택했습니다.
현숙은 "되게 잘 웃으시고, 말도 친근하게 잘 걸어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로써 상철은 3표를, 영수는 2표를, 광수는 1표를 받았다. 반면 영호, 영식, 영철은 0표였다.

2표를 받은 영수의 첫인상 그녀는 영숙이었습니다. 
영수와 영숙은 첫인상부터 쌍방 러브라인에 성공했고, 한 바퀴 산책 타임을 갖게 됐습니다. 
영수는 "웃는 모습이 되게 인상적이었다"고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영호의 선택은 순자였습니다. 
순자는 "인상이 되게 선하신 것 같다. 눈이 강아지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산책타임에서 다소 정적을 느끼며 어색한 기류를 흘렸습니다. 
영호는 "밝고 귀여우시고, 그런 것도 있었고 나이를 좀 중요하게 생각했다. 제일 연하일 것 같은 분을 선택했다. 2세 생각도 그렇고, 여자로서 매력도 더 느껴지는 것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식은 한 명 한 명 솔로녀들을 언급한 뒤 "근데 제일 예쁜 순자 가자"고 선택했습니다. 
순자는 영식에게 배우 정경호 닮은꼴을 말했으나, MC 데프콘은 "안 닮았다"고 단호하게 반응했습니다. 
이어 영식은 "오마이걸 유아 닮았다는 말 들어봤다"고 말해 모두의 공감을 샀습니다. 
영식은 "제가 다람쥐상을 좋아한다. 이곳에서 다람쥐상은 순자뿐"이라고 직진을 예고했습니다.

영철은 영숙을 선택했습니다. 
영철은 "본인이 아름다운 거 다 아실 텐데"라고 플러팅 했다. 광수는 정숙을 선택하며 "처음에 오셨을 때 긍정적인 것 같은 밝은 모습 때문에 선택하게 됐다. 제가 어색하지 않게 말을 많이 해주셨던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은 남자 첫인상 최다 득표자 상철이었습니다. 
상철이 현숙을 선택하며 두 사람도 쌍방 러브라인이 됐습니다. 
상철은 "웃을 때 눈에 주름이 웃음에 익숙해 보였다. 되게 편하게 웃는 것 같았다"고 선택 계기를 밝혔습니다.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에선 순자와 영숙이 2표를, 현숙과 정숙은 1표를, 영자와 옥순은 0표를 기록했습니다.
17기 옥순은 기존 옥순과는 다른 청초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지만,  17기 남자 출연자들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에 대해 나는 솔로 17기 옥순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예상은 사실 조금 했다.
과거에도
그런 경험이 있었던 것 같다.
여러 명이 미팅했을 때
그때 선택받지 못했던 것
같기도 하다.
그건 선택하신 분들의
선택인 것 같다.

나란히 ‘0표’로 씁쓸함을 삼킨 17기 영자는 “첫인상이니까 말 그대로 크게 영향 있는 건 아니다”라고 털어놓으며 이후의 ‘리벤지 매치’를 기대케 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세종 집안 사업 & 17기 옥순 본명

17기 옥순은 세종에 위치한 '매포흑염소 목장' 사업을 하고있습니다.
집안의 조부모님, 아버지의 대를 이어서 흑염소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포흑염소는 세종TV에 방영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에 옥순을 응원하신 아버지의 모습과 세종 TV에 방송된 아버지의 모습이 동일합니다.
아버지가 방송때 인터뷰하신 뒷 배경과 실제 매포 흑염소의 뒷 배경이 일치하네요.

  • 17기 옥순 집안 사업: 매포 흑염소
  • 매포픅염소 주소 위치: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 노호리 123
  • 본명: 오은경
  • 인스타: 추후 공개되면 업데이트 예정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영숙의 선택은? 3.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순자 논란 폭로 2. "16기 순자, 아이 아낀다, 게임은 얼마 없는 취미 중 하나" 반박 댓글도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스포 최종커플(최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16기 광수 감싸는 인스타 댓글 2. 16기 옥순과 16기 영숙의 인스타 장외갈등 3. 나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광수의 분노, 영철과 감정싸움 2. 16기 광수가 깨달은 뇌피셜 & 가짜뉴스, 16기 영철의 광수에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스포 현재커플(현커)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자 최신 근황 공개 및 인스타 사과 2. 16기 영자 아이와 수영장 사진 인스타 공개(직업, 나이,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