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by 충격대예언 2023. 10. 16.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순자의 상큼 발랄한 모습
2. 17기 순자의 첫인상 선택, 순자를 선택한 남성 출연진은?
3. 나는 솔로 17기 순자 쇼핑몰 인스타 나이 사는 곳 본명

4.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5.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6.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7.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커플(현커 최커)스포
8.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

 

 

나는 솔로 17기 순자의 상큼 발랄한 모습

‘나는 솔로’에서는 놀라운 스펙과 반전 매력을 보유한 17기 솔로 여성 출연진들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네 번째로 등장한 17기 순자는 아버지의 차를 타고 발랄하게 부모님과 등장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딸을 걱정했습니다.

싱숭생숭하다.
장난인 거 같다.
출연자들 멘탈이 중요한 것 같은데,
이겨낼 수 있을지 부모로서 걱정이 된다!

어머니는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선을 다해서 한번 해봐라.
좋은 모습 좀 보게!

순자의 어머니는 "최선을 다해라. 좋은 모습 좀 보게"라고 순자를 응원했다.

순자는 이후 강렬한 리액션과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 때도 "(제가) 표정이 다양하다"고 인정했습니다.

17기 순자는 이상형을 다음과 같이 소개하며 키에 대해서 강조 했습니다.

저는 진짜 얼굴은 안 가린다.
딱 하나 보는 조건은 키다.
어릴 때는 180cm 넘어야 했는데
이제는 174cm만 넘자는 마음이다.
 가정을 이루고 싶다!

자신의 외모 및 성격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전형적으로
예쁜 한국 스타일은 아니다.
피부가 까맣다.
(남자들이)
제가 조용한 줄 알고 다가오는데,
알고 보면 왈가닥이다.

또, 순자는 TMI(투머치인포메이션, 필요이상의 정보)를 남발하며 자신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언급했습니다.

저 첫 남자친구가 게이였다.

메이크업도 처음 받는다.
한 번도 메이크업 안 받아봤는데
 친구들이 제발 화장 받고 가라고 해서 받고 왔다.

산만 가니까 
회사 사람들이 죽은 줄 알더라

이를 듣던 남규홍 PD가 “입을 쉬지 못한다”고 하니 17기 순자는 “정적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에 남PD는 “과묵한 남자 만나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VCR 영상을 보던 송해나는 "되게 여러 가지 말 많이 하는 스타일이네"라고 분석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7기 순자의 첫인상 선택, 순자를 선택한 남성 출연진은?

12명의 솔로 남녀가 모두 입장한 가운데 솔로 나라 사상 최초로 남녀가 동시에 하는 첫인상 선택이 진행됐습니다. 
솔로녀들은 첫인상이 좋은 남자의 얼굴 스티커가 붙은 사과 반쪽을 베어 먹기로 했습니다. 
솔로남들은 진심을 담은 편지를 써서 호감녀에게 전달하게 됐습니다. 
여기서 상철은 정숙 순자 현숙의 선택을 받으며 인기남에 등극했습니다. 
영숙과 영자는 영수를, 옥순은 광수를 선택했습니다.


솔로녀들 중에서는 영숙과 순자가 모두 2표씩을 받으며 ‘공동 인기녀’가 됐습니다.
영수는 영숙을 택했고, 영호는 순자와 산책을 했습니다. 
이어 영식도 순자와 산책을 했고, 영철이 영숙과 산책했습니다. 
광수는 정숙과, 상철은 현숙과 산책을 했습니다. 
영숙이 영수와 영철 두 남자의 선택을 받고, 순자가 영호와 영식 두 남자의 선택을 받은 반면 옥순과 영자는 첫인상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특히 이번 첫인상 선택에서는 솔로남녀 모두 “(상대방이) 잘 웃었다”, “웃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라고 ‘웃음’을 매력 포인트로 꼽아, ‘웃상’들의 전성시대를 예감케 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사과에 붙어 있는 사진 속 광수의 분홍색 머리를 보고 한 발 후퇴했던 정숙은 그가 자신을 첫인상 선택에서 택한 것을 알게 되자 "전 절 좋아해 주시는 분이 좋다"며 후회했습니다.
0표를 받은 영자와 옥순은 "첫인상이니까 말 그대로 크게 영향 있는 건 아니다" "예상은 했다. 익숙하다" 등의 말로 이어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순자 쇼핑몰 인스타 나이 사는 곳 본명

17기 순자는 아주 귀여운 모습의 다람쥐상을 가진 애교만점 여성 출연자분이십니다.
표정도 다양하게 바꾸는 모습을 보여주시는데 애교가 장난이 아닙니다.
순자의 신상도 인터넷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되었습니다.

  • 본명(이름): 박민지
  • 나이: 29세
  • 거주지(사는 곳 위치): 수원(수원역 인근)

17기 순자는 인스타 쇼핑몰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2020년부터 2022년까지 '미디네뜨'라는 파리 컨셉의 패션의류 쇼핑몰을 운영하였고 지금은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과거 쇼핑몰 사진을 보면 순자의 감각을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17기 순자는 2018년 24살 때 파리에 거주하며, 파리에서의 생활을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했습니다.
프랑스의 일상생활과 몰타 여행, 코타키나발루 여행 브이로그 등이 올라와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영상은 비공개로 되어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MINZIWORLD민지
  • 유튜브 채널 주소: @minziworld4358
  • 구독자수: 6.64천명

인스타 팔로워 숫자는 1.3만명이나 되는 거의 준인플루언서입니다.

  • 인스타: @miinzzi

블라인드 폭로 공개글에 보면 17기 순자의 직업/직장은 토스에 다닌다는 글도 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 본명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기존과 다른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등장과 놀라운 과거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첫인상 선택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영숙의 선택은? 3.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커플(현커 최커)스포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숙 인스타 옹호글 2.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럽스타그램 의혹? 최종커플(최커)?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광수의 분노, 영철과 감정싸움 2. 16기 광수가 깨달은 뇌피셜 & 가짜뉴스, 16기 영철의 광수에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