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7기 영수 직업 인스타 삼성전자 본명 썸바이벌 출연 상철 영자 정숙

by 충격대예언 2023. 10. 19.

나는 솔로 17기 영수 직업 인스타 삼성전자 본명 썸바이벌 출연 상철 영자 정숙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수 직업 나이 자기소개
2. 17기 영수의 독보적 캐릭터, 섹시함 어필
3. 17기 영수의 4년전 TV방송 출연과 본명
4. 나는 솔로 17기 상철 순자 영자 정숙 인스타

5.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6.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7.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8. 나는 솔로 17기 영호 직업 인스타 본명 도립 병원 의사 전국노래 자랑

 

 

나는 솔로 17기 영수 직업 나이 자기소개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17기 솔로남녀의 자기소개 타임이 공개됐습니다.

첫 번째로는 17기 영수가 나섰습니다. 
영수는 다음과 같이 자기 소개를 했습니다.

나를 한 마디로 표현하면
하루하루의 행복을 느끼면서
그 과정에서 꿈을 이뤄나가는 사람이다.
 매 순간의 행복을 추구한다는 뜻이다
나는 여기서 가장 나이가 많은 것 같다.
1985년생 38세다.

17기 영수는 다음과 같이 자기 직업을 소개했습니다.

세계적이 반도체 회사인
삼성전자에서
반도체를 연구하는 연구원이다.
정확히 플래시 메모리가 있다. 
USB나 SD카드에 들어가는 반도체다. 
미래에 쓰일 반도체를 개발하고 있다.

사는 곳의 위치는 동탄에 거주중이며 다음과 같이 자기 자신을 어필 했습니다.

 자존감이 높고 자신감이 넘친다.
나랑 있으면
한 시도 지루하지 않을 거다.
나는 체력도 좋다.
또한 식탐이 강한 편이다.

17기 영수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운동을 좋아하고 피부가 하얀 분에게 끌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영수는 장기자랑으로 노래와 랩을 선보였습니다. 

17기 영수의 학력(대학교)은 연세대학교 학사, 서울대학교 석사 과정을 거쳤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17기 영수의 독보적 캐릭터, 섹시함 어필

17기 영수가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했습니다.

17기 남자 출연자와 여자 출연진들은 첫날 다함께 숙소에 도착해 삽겹살을 구워먹었습니다.
이때 영수는 얼음주머니를 만졌다가 손에 물이 묻고 말았고, 젖은 손으로 머리를 쓸어넘기며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영수는 다음과 같이 돌직구 질문을 던졌습니다.

여성분들은 느끼냐.
섹시함을?

17기 영자는 “어렵다”며 선을 그었습니다.

반면 웃음이 터진 17기 영숙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가 섹시한 각도를 못 본 것 같다.
여기로만 봤다.

영수는 “보여달라고 하죠”라며 다시 한 번 머리를 쓸어넘겨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17기 영수의 4년전 TV방송 출연과 본명

KBS에서 2019년에 싱글남여 연애매칭 프로그램 '썸바이벌 1+1'이란 방송을 했습니다.
당시 시청률이 저조해서 폐지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7회에 17기 영수가 출연했습니다.
본명인 이름 손승민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썸바이벌 1+1, 7회는 KBS 여자 아나운서 특집으로 미혼인 아름다운 여성 아나운서가 출연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편에서 처럼 열정적으로 자신을 소개하며 장기자랑으로  솔로나라 17번지에서 불렀던 비와이 랩 얍얍얍을 부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열정적으로 자신을 어필했지만, 17기 영수는 당시 프로그램에서 커플 매칭을 실패했습니다.
참고로 17기 영수 손승민을 제외한 나머지 남자 출연자는 모두 커플이 성사되었습니다.

과연 이번 나는 솔로 17기에서는 인연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나는 솔로 17기 상철 순자 영자 정숙 인스타
  • 17기 상철: @yelopeeeech
  • 17기 순자: @miinzzi
  • 17기 영자: @ddonyisfree
  • 17기 정숙: @yoon_jang

나머지 분들도 공개되면 즉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 본명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기존과 다른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등장과 놀라운 과거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첫인상 선택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순자의 상큼 발랄한 모습 2. 17기 순자의 첫인상 선택, 순자를 선택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영숙의 선택은? 3.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호 직업 인스타 본명 도립 병원 의사 전국노래 자랑
 

나는 솔로 17기 영호 직업 인스타 본명 도립 병원 의사 전국노래 자랑

나는 솔로 17기 영호 직업 인스타 본명 도립 병원 의사 전국노래 자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호 반전 매력, 전국노래자랑 출연 2. 17기 영호의 첫인상 선택 여성 출연자는? 3. 나는 솔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