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현커 현실커플 18기 영숙 영식 스포

by 충격대예언 2024. 1. 26.

나는 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현커 현실커플 18기 영숙 영식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옥순 영식과의 MBTI 대화
2. 18기 옥순 인스타에 영식의 연봉과 MBTI에 대한 논란
3. 나는 솔로 18기 현커(현실커플) 스포


4.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육회담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5.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6.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7. 나는 솔로 18기 영자 직업 18기 광수 결혼 커플? 인스타 여자 출연진
8.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9. 나는 솔로 18기 영식 직업 소방관 18기 옥순 인스타 촬영지 영덕
나는 솔로 18기 옥순 영식과의 MBTI 대화

홍보 논란으로 방송 초반부터 진정성을 의심받던 '나는 솔로' 18기 옥순(본명 진가현)이 이번엔 18기 영식의 연봉, MBTI 집착 발언으로 또 한 번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다만 제작진의 책임론은 또다시 쏙 빠진 모양새입니다.

이번 논란으로 인해서 '나는 솔로' 18기 여성 출연자인 옥순의 개인 인스타그램은 댓글창이 폐쇄된 상태입니다.
18기 옥순은 지난 24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 양방 호감을 가진 남성 출연자 18기 영식과 대화 도중 성격유형테스트 (MBTI) 토크를 반복했습니다.

18기 옥순은 'F' 성향인 자신과 'T' 성향인 영식이 맞지 않는다고 거듭 발언했습니다. 
이에 영식은 옥순을 위해 "맞추겠다"는 뜻을 전했으나, 옥순은 계속해서 'MBTI 토크'를 이어가며 만남을 고민하는 듯한 발언을 했습니다.

그동안 만났던
남자친구들이 다 T였는데,
진짜 많이 힘들었다.
사람은 고쳐쓰는 거 아니라던데
나는 성향이 비슷한 사람을
만나서 함께 하고 싶다.

또한 옥순은 대화를 마친 뒤 여성 출연자들 숙소에 돌아와 며 7년 차 소방관인 영식의 연봉을 언급했습니다.

나 약간 속물인가 봐.
 (영식님) 연봉을
 따지고 있는 거야.

또한 옥순은 영식의 연봉을 두고 다음과 같이 발언했습니다.

오빠로 안 느껴지고
동생으로 느껴진다.
18기 옥순 인스타에 영식의 연봉과 MBTI에 대한 논란

해당 방송분 직후 옥순의 계속된 MBTI 토크와 영식의 연봉에 대한 적나라한 반응이 누리꾼들의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이어 일부 누리꾼들은 옥순의 개인 SNS인스타에 "연봉을 얘기하시다니요."라고 이를 지적하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자신의 SNS에 한 누리꾼이 "연봉을 얘기하시다니요."라고 묻자 "결혼할 상대이니 이것저것 고민한 것 뿐"이라면서 "결혼자금 생각하면 상대방 생각해서 제가 더 낼 수도 있는 것 맞잖아요."라고 해명했다.

이에 대해 옥순은 다음과 같이 답변했습니다.

결혼할 상대이니
이것저것 고민한 것뿐.
결혼자금 생각하면 
상대방 생각해서
 제가 더 낼 수도 있는 것 맞잖아요.

또한 옥순은 MBTI 발언과 관련해선 "MBTI 저도 너무 질린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소방관이라는 직업을 갖고 있는 분들의 사명감과 희생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조금도 여과하고 입을 열어야 한다", "방송을 보고 너무 충격을 받았고 화가 났다, "지금 옥순은 자신에게 불리한 댓글을 전부 삭제하고 있네요" 등의 여전히 18기 옥순을 향한 질타의 댓글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에 결국 옥순은 인스타SNS 댓글창을 폐쇄하게 됐습니다.

나는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다소 솔직했던 18기 옥순의 연봉 발언은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을 불러왔습니다. 
또한 진심을 드러낸 상대의 발언에도 여전히 MBTI에 집착하는 모습 역시 성숙하지 못했다는 반응입니다.

다만 옥순의 발언이 논란의 여지를 두고도 이를 그대로 방송분에 담아낸 제작진에 대한 책임론도 공존합니다.
그동안 '나는 솔로' 각 기수에선 소위 '빌런'으로 불리는 출연자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제작진은 빌런들을 앞세운 편집으로 화제성을 집중시켰고, 비난은 고스란히 비연예인 출연자들에게 쏠렸습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나는 솔로' 돌싱 특집 16기가 있습니다. 
당시 제작진은 16기 영숙의 가짜뉴스 사태를 담아냈고, 화제성은 지붕을 뚫었습니다. 
당시 방송분들은 '나는 솔로'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몰고 다녔습니다. 
16기 영숙 역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으나, 제작진은 그의 발언들을 두드러지게 편집하며 일각에선 '악마의 편집'이라는 지적도 쏟아졌습니다.

18기 옥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18기 옥순은 첫 등장 당시부터 배우로 활동했던 과거 이력과 현재 운영 중인 육회집이 조명되며 홍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다만 '나는 솔로' 방송 특성상, 해당 기수 방송분이 끝나기 전까지 개인의 해명은 사실상 어렵습니다. 
이에 18기 옥순은 방송 초반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SNS를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했습니다.

제작진은 18기 옥순의 정체를 두고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는 짧은 입장만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정작 18기들의 자기소개 방송분에서 18기 옥순의 분량은 다음 회차로 넘기며 '화제성 인질'이라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방송 초반부부터 진정성 논란에 휘말리며 비난의 중심에 섰던 18기 옥순은 이번엔 연봉, MBTI 토크 등으로 또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물론 18기 옥순의 발언에 대한 대중의 호불호는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제작진은 일반인 출연자를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당초 논란의 중심에 섰던 18기 옥순을 앞세워 화제의 장면을 만들고야 만 제작진을 향한 책임론에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현커(현실커플) 스포

8기 현숙은 11월에 일본 교토에 다녀온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이후에 18기 영호 역시 교토 여행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네티즌들은 인스타에 사진을 올린 시기는 다르지만 같은 곳을 다녀왔기에 일부러 시간차를 두고 올린 것이 아닐까?라고 추측을 하고있습니다.

어느 네티즌은 댓글로 "누구랑 갔을까아~? 궁금" 이라며 글을 남겼습니다.
그러자 18기 영호는 "스포츠 욕구와 싸우는 중인데 지지 않음"이라며 답을 남겼습니다.

또한 18기 현숙이 스키장을 다녀왔는데 스키장 사진 속 고글의 남자가 영호라는 스포가 있는데, 고글 사진을 확대해 본 결과 가장 유사한 남자가 영호라는 것입니다.

18기 영호와 18기 현숙이 현실커플 스포가 나오고 있는데 정말 현커일지 궁금해집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육회담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육회담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정체는 신인배우 진가현, 진정성 논란! 2.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나무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현숙 직업 2. 나는 솔로 18기 남자 여자 출연자 첫 인상 선택 3. 18기 현숙 본명 블라인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영숙 2. 18기 영숙 첫 인상 선택은? 직업 & 인스타는? 3.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자 직업 18기 광수 결혼 커플? 인스타 여자 출연진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아시아나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2. 18기 솔로남녀의 첫인상 선택, 18기 정숙의 선택은? 3.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4.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영수의 외모 자신감? 2. 18기 여자 출연자의 첫인상 선택의 진실 3. 18기 영수 직업 나이 4. 나는 솔로 1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식 직업 소방관 18기 옥순 인스타 촬영지 영덕
 

나는 솔로 18기 영식 직업 소방관 18기 옥순 인스타 촬영지 영덕

나는 솔로 18기 영식 직업 소방관 18기 옥순 인스타 촬영지 영덕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남자 여자 출연자 첫 식사와 첫 선택의 비밀 2. solo 18기 영식 직업 나이 3. 나는 솔로 18기 옥순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