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5기 옥순 촬영지 직업 인스타 예고 스포 14기 옥순 영숙 SOLO

by 충격대예언 2023. 6. 7.

나는 솔로 15기 옥순 촬영지 예고 스포 직업 인스타  14기 옥순 영숙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남자·여자 출연자 및 촬영지(촬영장소)
2. 나는 솔로 15기 옥순

3.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4.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장소 나이
5. 나는 솔로 13기 영숙 약사 인스타 약국 위치 직업 자동차 차 나이

6.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스포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영숙 인스타
7.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나는 솔로 15기 남자·여자 출연자 및 촬영지(촬영장소)

2021년 7월 14일 첫 방송한 '나는 SOLO'는 이날 기념비적인 100회를 맞이했습니다.
100회와 함께 시작된 15기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더 낭만적인 '솔로나라 15번지'의 이야기를 써내려간다.

6월 7일(수)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SOLO 15기’ 100회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MC 데프콘도 “비현실적 외모”라고 감탄하게 한 솔로남들이 ‘솔로나라 15번지’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나는 SOLO’ 15기 촬영장소(촬영지)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그 어느 때보다 청량한 역대급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실제로, 아름다운 유채꽃 사이로 등장한 한 솔로남은 등장과 동시에 “어?”라는 3MC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꽃보다 화사한 솔로남의 모습에 송해나는 ‘찐 감탄’했습니다.

 엄청 잘생기셨네!
너무 잘 생기신 거 아니에요?

데프콘은 “비현실적 외모”라고 평했습니다.
이이경은 “나이도 어려보이고…”라며 ‘과몰입’하는데, 이 솔로남은 반전 정체를 밝혀 실제 스펙과 직업에 대한 관심을 치솟게 했습니다.

또한, 15기 솔로남들은 결혼에 대한 절박함과 진정성도 어필했습니다.
한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다음과 같이 털어놓았습니다.

10년 동안 여자를 만난 적 없다.
자연스럽게 만나고
연애하다 보면
결혼하겠지 생각했는데
막상 잘 안됐다.

또 다른 15기 솔로남은 파격 발언했습니다.

 여자친구가 생기면
다 포기할 수 있다.

급기야 한 솔로남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사랑 철학’을 강조해 3MC를 ‘깜놀’하게 만들었습니다.

 열 살 연상까지도 가능하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다음과 같이 솔직히 밝혀,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매력을 풍겼습니다.

예전에 소개팅을 했는데,
그분(소개팅녀)이
‘나는 SOLO’에 나가보라고 하더라.

또한 '여신미모'  나는 솔로15기 여자 출연자, 솔로녀들은 보기만 해도 감탄이 나오는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해 기대감을 드높였습니다. 솔로녀들의 등장에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등 3MC는 다 같이 약속이라도 한 듯 "어?"라고 탄성을 내뱉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켰습니다.

급기야 데프콘은 "우와"라며 입을 쩍 벌리고, 같은 여성인 송해나마저도 "너무 예쁘다"라고 과몰입했습니다.
3MC마저 반하게 한 솔로녀들의 '찐 매력'에 초미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한편 지난 5월 31일 방송한 ‘나는 솔로14기'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와 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2%까지 치솟아 14기 최종 선택에 쏠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옥순

'나는 솔로' 9기와 14기 옥순이 뭉쳤습니다.

9기 옥순은 지난 3일 인스타를 통해 14기 옥순과 함께 라이브 방송(라방)을 진행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미 나는 솔로 15기 남자·여자 출연자들과 인연을 맺었다고 전했습니다.

14기 옥순이 먼저 여자 출연자들에 대해 언급하려고 했지만 9기 옥순은 작가님한테 혼난다며 자제하고 나섰다습니. 
신기한 점은 15기 출연자들이 먼저 연락을 해 왔다는 것입니다.

특히 15기 옥순 얘기가 나오면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9기 옥순은 15기 옥순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다른 여자 출연자들도
다 예쁜데
15기 옥순님이
정말 매력적이다.
얼굴 작고 몸매가 진짜좋다.

 '솔로나라' 15번지 촬영지는 제주도입니다.
이미 예고편을 통해 일부 여자 출연자들이 공개됐는데 9기 옥순 말대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9기 옥순은 "다시 '나는솔로' 출연 기회가 다시 온다면 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14기 옥순은 촬영 시기에 운명적인 남자가 나타난다는 점괘가 나와서 결정했다고 밝혀 웃음을 줬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4기 경수 직업 나이 2. 민경수 프로필 및 연봉 3. 나는 솔로 14기 촐영지(촬영 장소) 4. 나는 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장소 나이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나이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2. 나는 솔로 14기 촐영지(촬영 장소) 3.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영숙 약사 인스타 약국 위치 직업 자동차 차 나이
 

나는 솔로 13기 영숙 약사 인스타 약국 위치 직업 자동차 차 나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영숙 자동차, 아우디 A4 2. 13기 영숙 인스타에 올린 최근 근황 3. 영숙의 2023년의 계획과 약국 위치 4.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한의사 인스타 본명 대학교 한의원 병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스포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영숙 인스타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스포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영숙 인스타 (직업 촬영지 나이)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스포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영숙 인스타 (직업 촬영지 나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2.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직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2.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