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 직업 옥순 폭로 저격 논란 사과 현실커플? solo

by 충격대예언 2023. 9. 19.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 직업 옥순 폭로 저격 논란 사과 현실커플? solo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16기 옥순 저격 논란 사과 현실커플?

2.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3.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4.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5.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6.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영수, 16기 옥순 저격 논란 사과 현실커플?

‘나는 솔로’ 16기 영수(가명)가 옥순(옥순) 저격 의혹을 받는 글을 삭제하고 사과했습니다.

지난 15일 영수는 SNS 인스타그램에 사과의 글을 올렸습니다.

“제 글의 의도가 생각지도 못 하게 흘러갔네요. 거기까지 생각 못 한 제 실수 인정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그렇게 봐주실 수 있다는 인지를 못 한 제 잘못이니까요. 오해가 부디 없길 바라겠습니다. 조언과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영수는 앞서 인스타에 두 가지 상황을 제시했습니다.

출처: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

“옆 테이블에서 소개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서로 첫인상이 좋다고 칭찬부터 합니다.남자는 정중히 존댓말을 하는데 여자는 남자에게 오빠라고 부르며 반말, 존댓말을 섞어서 대화합니다.
남자는 취미 생활에 대해 주제를 펼치기 시작했고 여자도 남자 말에 취미가 같다고 공감해 주며 그 취미에 대해 더 진지한 대화를 여자가 이어갑니다.”

 “남자는 긴팔 셔츠를 입었습니다.
많이 더워 합니다.
여자가 단추를 하나 더 풀으라고 말합니다."

 남자는 너무 속살이 보여서 좀 민망하다고 합니다. 
그러자 여자는 나만 보는데 뭐 어때라고 말합니다.

“지금 이 분위기는?”

1. ‘남자는 여자를 맘에 들어 한다’
2.‘여자는 남자를 맘에 들어한다’
3. ‘서로 호감 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셔츠를 입고 등장한 적이 있던 영수가 옥순과의 미방송분 상황을 적은 것 같다는 추측과 함께 옥순을 저격하며 옥순의 마음을 오해한 것에 대해 억욱함을 간접적으로 어필하는 것 아니냐고 추측하며 비판이 이어졌습니다.

앞서 '나는 솔로' 16기에서는 영수는 옥순에게 호감을 느꼈고 옥순 역시 첫 인상만 보고 호감을 느낀 상대로 영수를 꼽은 바 있기 때문입니다. 옥순도 첫인상 투표로 영수를 선택했지만, 영수에게 돌싱녀들이 몰려 영철에게 갔다고 밝혀 여지를 줬습니다. 영수는 여전히 옥순의 마음이 자기에게 있다고 착각하지만, 옥순은 영수에게 오빠 이상의 감정은 없다고 다른 출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16기 옥순의 말이 와전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16기 영자는 옥순과 광수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영철만 따로 불러 다음과 같이 털어놨습니다.

 옥순님이 영수님한테
처음부터 너였다고
얘기를 했다더라.
그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저도
전의가 상실했다.

영자는 "우리끼리 광수님 얘기를 해도 영수님과의 데이트에서 너 였다고 말하지 않았냐"며 답답한 심경을 드러냈고 이를 본 이이경은 "왜 자꾸 있지도 않은 일을 얘기하냐"며 분노했습니다.
데프콘은 "'처음에는'이었지 '처음부터'가 아니다. 그 뒤론 초지일관 광수였다"며 정정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번 영수의 SNS를 본 네티즌들은 "저거 혹시 자기 얘기냐", "영수가 많이 억울했던 거 같다"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영수는 그런 반응을 의식한 것인지 해당 게시글을 삭제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의 직업은 헬스 트레이너입니다.
본명은 정창현이며 자녀는 3명입니다.

  • 인스타: @henney_master
  • 영수 직업: 헬스 트레이너
  • 영수 본명: 정창현
  • 나이: 83년생, 40세
  • 영수 자녀: 3명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16기 광수 감싸는 인스타 댓글 2. 16기 옥순과 16기 영숙의 인스타 장외갈등 3. 나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순자 논란 폭로 2. "16기 순자, 아이 아낀다, 게임은 얼마 없는 취미 중 하나" 반박 댓글도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자 최신 근황 공개 및 인스타 사과 2. 16기 영자 아이와 수영장 사진 인스타 공개(직업, 나이,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명품 가품 착용, 판매 논란 2. 16기 영숙 인스타에 올린 사과의 글(feat. 16기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