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7기 영호 직업 인스타 본명 도립 병원 의사 전국노래 자랑

by 충격대예언 2023. 10. 18.

나는 솔로 17기 영호 직업 인스타 본명 도립 병원 의사  전국노래 자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호 반전 매력, 전국노래자랑 출연
2. 17기 영호의 첫인상 선택 여성 출연자는?
3. 나는 솔로 17기 영호 본명 나이 직업 병원

4.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5.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6.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영호 반전 매력, 전국노래자랑 출연

'나는 솔로'에서는 사랑을 찾아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17기 솔로남녀의 놀라운 스펙과 더 놀라운 반전 매력이 공개됐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17기의 촬영지는 경상남도 거창시에 마련된 '솔로나라 17번지'에서 거창한 시작을 알렸습니다.
2번째로 입성한 영호는 "차분한 성격"이라는 말과 달리 '전국노래자랑' 고흥 편에 출연해 주체할 수 없는 흥을 발산했던 과거를 셀프 폭로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나는 solo 17기 영호는 전국노래자랑 전라남도 고흥군 편 2009회에 나간 적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도립병원에서 당직의로 일하고 있다"며 반전 직업을 밝혔습니다.

한편 "꽂히면 직진한다"라며 향후 한 솔로녀에게 제대로 꽂힌 모습을 보여줘 “사랑해요?”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망설임없이 “네. ‘평생 가고 싶다’ 이런 느낌?”이라고 대답하는 모습을 보여 어떤 솔로와 러브라인을 그려갈지 궁금증을 낳았습니다.

 

 

17기 영호의 첫인상 선택 여성 출연자는?

남자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이 진행됐습니다. 
남자 출연자들은 각자 첫인상 상대를 떠올리며 손편지를 준비했습니다. 
가장 먼저 영수가 등장했습니다. 
영수는 "영숙아 너만 나와"라며 첫인상으로 영숙을 선택했다. 앞서 영숙 역시 첫인상으로 영수를 선택해 두 사람은 통해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영수와 영숙은 산책을 하며 잠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영수는 "어떤 음식을 좋아하시나"라고 물었다. 영숙은 "고기를 좋아한다"라며 "관리하는 건 아닌데 건강하게 먹으려고 하는 편이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영수는 운동을 좋아한다고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영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반했다. 세련미가 있는 여성의 웃음이었다. 차가울 것 같은데 웃으니까 더 밝은 느낌"이라고 선택의 이유를 이야기했습니다. 

영호는 첫인상으로 순자를 선택했습니다. 
두 사람은 잠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순자는 "인상이 선하시다. 강아지상"이라고 말했다. 순자는 2, 3명 정도 보고 있다고 말했고 영호 역시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길게 대화를 이어가지 못했고 영호는 다음과 같이 농담했습니다. 

걸음이 빠르시다.
나랑 있는 게 별로인가요?

영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다음과 같이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나이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제일 연하인 것 같은 분을
 선택한 것 같다.
건강상의 이유나
2세를 생각해서 선택했다.

 

 

나는 솔로 17기 영호 본명 나이 직업 병원

17기 영호는 고흥군 보건소 공중보건의사로 도립병원에서 당직의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의사인데 인턴 1년 과정을 마치고 현재, 레지던트 과정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정신과학 쪽에 관심이 있어서 계속 공부해볼 생각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한창 바쁠때이긴 하지만 결혼의사도 있다고 합니다.
아직 레지던트 수련을 못 마쳐서 그게 좀 걸리긴 하는데 좋은 분 있으면 현실적인 준비가 좀 안 됐어도 결혼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꽃히면 직진하는 스타일입니다.

  • 나이: 33살
  • 본명: 임창환
  • 직업: 도립병원 의사, 레지던트 과정 준비중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 본명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기존과 다른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등장과 놀라운 과거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첫인상 선택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영숙의 선택은? 3.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순자의 상큼 발랄한 모습 2. 17기 순자의 첫인상 선택, 순자를 선택한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