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9기 옥순은?모태솔로 특집 모솔 촬영지 촬영장소 스포 예고

by 충격대예언 2024. 2. 14.

나는 솔로 19기 옥순은? 모태솔로 특집 모솔 촬영지 촬영장소 스포 예고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19기 모태솔로 특집, 남자 출연자
2. 나는 솔로 19기 여자 출연진, 촬영지(촬영 장소)
3. 나는 솔로 19기 스포?

4. 나는 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현커 현실커플 18기 영숙 영식 스포
5.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육회담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6.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7.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8.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9.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10. 나는 솔로 18기 영호 직업 인스타 학력 차 포스코 아파트 집 solo
11. 나는 솔로 18기 순자 직업 인스타 대학교 촬영지 여자 직업 18기
12. 토스뱅크 환전 출금 수수료 외화통장 무료 인출 ATM
나는 솔로19기 모태솔로 특집, 남자 출연자

‘나는 솔로19기'가 ‘모태솔로 특집’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ENA·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19기는 방송을 앞두고 모태솔로들이 집결하는 ‘솔로나라 19번지’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솔로나라 19번지’의 촬영지는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경북 상주시에서 촬영 지원 및 촬영 장소를 지원을 받아서 웅장한 시작을 알렸습니다.

MC 데프콘은 오프닝부터 잔뜩 흥분한 목소리로 힘차게 외치고, 잠시 후 모태솔로라고는 믿기지 않는 나는 솔로 19기 남자· 여자 출연자들이 등장하며 드디어 ‘나는 솔로’ 19기 솔로남들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다시 돌아왔습니다!
뭐가요?
모태솔로 특집!

멋스러운 슈트를 차려입은 늠름한 뒤태부터 스마트한 ‘안경 비주얼’까지,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단번에 사로잡은 모태솔로 출연진이 시작부터 ‘솔로나라 19번지’ 장악을 예감케 했습니다.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솔로나라’에 재림한 모태솔로 특집을 두 팔 벌려 반겼습니다.

데프콘은 나는 솔로 19기 솔로남성 출연자들이 속속 등장하자, “요즘 저런 청년이 어딨니? 잘 왔어!”라고 ‘대환영’하고, 송해나 역시 “인상이 다들 좋으시다!”라고 흐뭇하게 ‘과몰입’했습니다.
또한 데프콘은 “내가 봤을 땐 겉으로는 전혀 모태솔로 같지 않거든? 왜 ‘모솔’일까?”라고 진지하게 궁금증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댄디한 체크무늬 재킷을 입고 ‘솔로나라 19번지’에 입성한 한 솔로남을 본 데프콘은 “훈남 느낌이 좀 나네”라며 흐뭇해하고, 이이경은 “순간 이석훈 씨 닮았는데~”라고 ‘이석훈 닮은꼴’의 등장에 기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도 잠시, 모태솔로남들은 저마다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밝혀 신선한 충격을 자아냈습니다.
한 19기 남성 출연자 솔로남은 진지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여자와)
손을 잡아본 경험도 없다.
이성적으로
스킨십이 있었던 적이 없다.

또 다른 19기 남자 출연진 솔로남은 진정한 모태솔로의 자세를 드러냈습니다.

 썸 냄새도 맡아 본 적이 없다.
여자랑
좋은 시간 보내고 싶다는 생각도
서른 중반에 처음 해봤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나는 솔로’ 신청 후에도 무려 2년 넘게 솔로였음을 이야기 했습니다.

 (출연 연락을 받고)
당황했다.
많이 놀랐다.
인터뷰 찍고
2년 넘었으니까...
포기하고 있었다.

나아가 또 다른 나는 솔로 19기 남자 출연자 솔로남은 인생 소신을 깜짝 공개해 3MC를 ‘깜놀’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실 혼전순결주의자다.
본의 아니게 잘 지키고 있다.

‘솔로나라’를 뜨겁게 달굴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남들의 정체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여자 출연진, 촬영지(촬영 장소)

뒤이어 단아한 분위기의 나는 솔로 19기 여성 출연진도 등장하는데, 데프콘은 감탄하며 ‘급 흥분’했습니다.

모태솔로라고?
어머!

나아가 주위를 환하게 만드는 꽃미소 아우라의 솔로녀의 입성에 데프콘은 “너무 예쁘다! 봤어?”라며 입을 쩍 벌렸습니다.

다음으로 등장한 파격적인 레드 헤어스타일의 19기 여자 출연자는 “어떡해”라고 긴장한 모습을 보이고, 이이경에게 ‘이석훈 닮은꼴’ 극찬을 받은 한 19기 남성 출연자는 뭔가를 확인한 뒤, ‘동공지진’을 일으켰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남의 표정을 읽은 데프콘은 “꽂혔네! 꽂혔어!”라고 예언했습니다.
모태솔로들을 시작부터 꽂히게 만든 ‘솔로나라 19번지’의 파격 로맨스에 초미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촬영장소는 숙소는 상주 승곡체험휴양마을 펜션이라고 합니다.

  • 촬영 장소: 승곡체험휴양마을 펜션
  • 촬영지 주소: 경상북도 상주시 낙동면 승곡1길 34
  • 예약전화: 054-531-0154

19기 남자 출연자들중 영수, 광수, 영철, 영식, 영호, 상철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그램 계정 여부 등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또한 19기 여자 출연진 옥순, 영자, 영숙, 순자, 정자, 정숙으로는 누가 나올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되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스포?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19기에 대한 반응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직은 출연자가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고 스포도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라, 다소 조심스러운 분위기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스포성 글이 다음과 같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19기도 큰.거.온.다 ㅋㅋㅋ
나 전에 니들 17기 한창 떠들때 18기 태풍온다했거든 ㅋ
아무도 신경 안 쓰더라 ㅋ난 들은게 있어서
구체적으로 말 못했지만 ​
심심해 하지 말고 ㅋ
모솔 특집이라 실망하지 말고
때론 우연히 던진말 속에 힌트가 있더라고 ㅋㅋ ​

큰.거.온.다

이 스포성 글에 19기가 모솔특집이라 재미 없을 것이라며 반응이 좋지 않지만, 심심해 하지 않아도 된다는 의미 심장한 말을 던지며 마지막에 '큰거온다'라며 말을 남겼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증거는 없지만, 이 분이 뭔가를 알고 적은 글인지?? 아니면 재미삼아 적은 글인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항상 그렇듯이 '나는 솔로' 이번 19기도 기대를 가지고 본방 사수를 해봅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현커 현실커플 18기 영숙 영식 스포
 

나는 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현커 현실커플 18기 영숙 영식 스포

나는 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현커 현실커플 18기 영숙 영식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옥순 영식과의 MBTI 대화 2. 18기 옥순 인스타에 영식의 연봉과 MBTI에 대한 논란 3. 나는 솔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육회담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육회담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정체는 신인배우 진가현, 진정성 논란! 2.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나무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영숙 2. 18기 영숙 첫 인상 선택은? 직업 & 인스타는? 3.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현숙 직업 2. 나는 솔로 18기 남자 여자 출연자 첫 인상 선택 3. 18기 현숙 본명 블라인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아시아나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2. 18기 솔로남녀의 첫인상 선택, 18기 정숙의 선택은? 3.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4.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영수의 외모 자신감? 2. 18기 여자 출연자의 첫인상 선택의 진실 3. 18기 영수 직업 나이 4. 나는 솔로 1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호 직업 인스타 학력 차 포스코 아파트 집 solo
 

나는 솔로 18기 영호 직업 인스타 학력 차 포스코 아파트 집 solo

나는 솔로 18기 영호 직업 인스타 학력 차 포스코 아파트 집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영호 첫인상 선택 2. 18기 영호 직업 나이 차 아파트 위치 3.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순자 직업 인스타 대학교 촬영지 여자 직업 18기
 

나는 솔로 18기 순자 직업 인스타 대학교 촬영지 여자 직업 18기

나는 솔로 18기 순자 직업 인스타 대학교 촬영지 여자 직업 18기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순자 나이 직업 2. 18기 순자의 원픽은 영수, 18기 영철의 원픽 순자, 랜덤 데이트의 상대는? 3. 나

choonggyuk.tistory.com

토스뱅크 환전 출금 수수료 외화통장 무료 인출 ATM
 

토스뱅크 환전 출금 수수료 외화통장 무료 인출 ATM

토스뱅크 환전 출금 수수료 외화통장 무료 인출 ATM [글 포스팅 순서] 1. 토스뱅크 환전 수수료 무료 2. 토스뱅크 외화통장 3. 신용사면 대상자 소상공인 서민 신용사면 대상 확인 소액 연체이력 삭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